티스토리 뷰

[길벗스쿨 서포터즈 발대식] 현장 취재 기사



초등수학을 위한 길벗스쿨 서포터즈 5기 발대식 개최


 


<기적의 계산법>, <기적의 한글 학습>으로 유명한 길벗스쿨이 지난 1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카페에서 서포터즈 5기 발대식을 열었다.


길벗스쿨 공식 네이버 카페 ‘기적의 공부방’을 운영하는 길벗스쿨 담당자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2015년에 새로 출간된 혼자공부의 힘 <기적의 초등 수학> 엄마 연구원 권영미 님의 활동 후기, <기적의 초등 수학> 유선영 저자의 강연도 함께 진행되어 서포터즈들 간의 친목 뿐 아니라 아이 학습에 도움이 되는 유익한 정보도 얻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길벗스쿨 서포터즈 5기는 수많은 지원자 중 50여명만을 선정, 이들에게 매달 2권 이상의 도서와 상품권을 증정하며, 개인 블로그 이벤트 도서를 지원해 준다. 또한 매달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포상하고,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품권 30만 원을 지급한다. 각종 오프라인 모임도 열어 초대할 예정이다.


선정 된 서포터즈는 길벗스쿨에서 출간되는 도서를 본인이 직접 체험해본 후 솔직한 의견을 자신의 블로그에 안내하는 등 도서 홍보와 의견 개진 활동을 6개월의 간 진행하게 된다.


서포터즈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길벗스쿨 웹마케팅실은 “<기적의 계산법>이 2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 만족 대상’을 받았다. 이는 독자와 함께 책을 만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길벗스쿨 서포터즈’처럼 독자와 소통하는 기회를 자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울경제 2016.01.23.